하남시 헬스장 추천 : 미사 PT헬스 유어 휘트니스
● 주소 : 경기 하남시 미사 강변대로 70, 7층(해오름프라자)
● 영업시간 : 화-금 06:00 ~ 23:00, 토-일 : 10:00 ~ 18:00(매달 3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)
● 주차여부 : 가능(지하주차장 B1, B2)
● 유의사항 : 지하주차장 자리 없어서 밖에 주차한 적 딱 한번(거의 없는 상황)
● 한줄평 : 깔끔하고 넓은 매장에 러닝머신, 렉들이 많아서 기다림 없이 운동 가능, 운동복, 락카, 샤워시설 모두 양호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매장 전경(1)
헬스장은 충분히 넓습니다. 상담 필요하신 분들은 처음에 오시면 왼쪽에 보이는 테이블에서 트레이너와 상담하시면 됩니다. 지금은 기구도 더 들어오고 구조가 바뀌어서 러닝머신, 기구 위치들이 변경되었습니다.
PT체험이나 상담받으시는 분들은 처음에 인바디를 측정하고 상담과 몇 가지 운동, 스트레칭을 해보면서 신체의 특성, 어떤 식으로 운동 수업을 진행할지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필라테스 룸
필라테스 룸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. 수업 중에는 커튼을 쳐놓고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. 다른 사람의 시선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그룹 필라테스 시간표
그룹 필라테스 시간표입니다. 필라테스 수업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매장 전경(2)
필라테스 룸 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 매장은 'ㄱ'자 식으로 넓게 구성되어 있고 운동기구들의 간격도 적당히 분리되어 있습니다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매장 전경(3)
러닝머신, 파워 랙, 하체 운동기구들의 모습입니다. 러닝머신 개수도 충분하고 파워 랙도 사진보다 2개 더 있습니다.
운동하러 갈 때마다 기다렸던 적이 없어서 좋았습니다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매장 전경(4)
파워 랙, 스미스 머신, 아령, 벤치, 바벨 등 없어서 못하는 운동은 없는 듯합니다. 운동기구나 자리 걱정은 솔직히 없어요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매장 전경(5)
케이블 운동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. 사방으로 거울이 설치되어 있어서 운동, 스트레칭할 때 확인하기 좋습니다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매장 전경(6)
가장 안쪽으로 최근에 새로운 기구들이 들어왔어요. 지금은 위치가 좀 변경되어서 사진 속에 보이는 기구들이 있던 자리가 러닝머신으로 대체되었습니다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운동복, 수건
엘리베이터 내려서 우측으로 운동복과 수건이 보입니다. 운동복이 사이즈별로 준비되어있어 좋습니다.
헬스 하실 때 다른 건 몰라도 운동복은 꼭 하시길 추천합니다. 자주 오는데 올 때마다 개인 운동복을 가져와야 한다면 빨랫감이 엄청 늘어날 거예요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신발 보관함
신발 보관 가능한 사물함입니다. 헬스 등록할 때 운동복이랑 신발 보관함도 같이 하는데 각각 2~3만 원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. 운동복은 하는 걸 추천하는데 신발 보관함은 저는 운동화를 들고 다녀서 굳이 추천하지 않습니다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남성 로커룸
남성 로커룸입니다. 개인 짐 보관, 옷 갈아입기, 샤워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면봉은 있는데 스킨, 로션은 따로 없어요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남성 샤워실
남성 샤워실입니다. 무난 깔끔합니다. 다만 비누밖에 없어요. 가끔 비누 없을 때도 있고요
폼클렌징, 샤워타월, 바디워시 있으면 좋습니다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주차요금
운동 다 끝났으니 집에 갑시다. 나가기 전 주차 할인을 꼭 등록해줍시다. 1시간은 무료, 30분은 100원인데 한 달에 몇 만 원씩 저렇게 금액이 배정돼요. 충분합니다. 다 못써요.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: 회원권, PT비용
① PT 10회 + 헬스 1개월 +(운동복, 신발 보관함 서비스) = 945,000원 지출
1개월 운동 후
② 헬스 3개월(330,000원) + 운동복(33,000원) = 363,000원 지출
미사 PT헬스 유어휘트니스 최종 정리
제가 처음 PT를 배운 헬스장이면서 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잘 배웠다고 생각하는 헬스장입니다.
다니면서 느낀 단점은,
1. 노래 재탕을 많이 한다.
→ 플레이리스트의 다변화가 시급합니다.
2. 지하주차장에서 스마트폰이 잘 안 터진다.
→ 헬스장의 문제는 아니지만 굳이 꼽자면(?)
3. 샤워실에 샴푸, 바디워시, 스킨, 로션 같은 것들이 없다(?)
→ 있으면 손님들이 더 좋지 않을까...
정도입니다.
퇴근 후 손님들은 적당히 있는데, 매장은 충분히 넓어서 남들 시선 신경 쓰지 않고 운동할 수 있어 좋았고 기구들도 많아서 기구 사용을 위해 기다리거나 해야 할 운동을 못한 적은 없었습니다.
트레이너 분들은 잘 인사해주셨고, 다른 회원을 가르칠 때 적극적으로 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.
손님들도 다들 열심히 하는 분위기라 '와 열심히 사는 사람들 많구나'하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고요.
에어컨도 너무 춥지 않고, 매장도 깔끔해서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다는 게 무난하고 좋습니다.
PT에 지출을 좀 하긴 했지만,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니 체력, 에너지 레밸이 올라가서 일상생활에서 지치지 않는다는 점
근육이 붙으니 자신감이 생긴다는 점 직장에서 알아봐 줄 때 으쓱으쓱하게 되는 점 등 긍정적인 부분을 경험했기에
지금도 꾸준히 운동하고 있습니다.
여러분들도 헬스 하시면서, 특히 PT 배워보시면서
운동에 즐겁게 접근했으면 좋겠습니다!
댓글